2022-09-13
별점 1점도 주기 아까움 본인들이 오배송을 해놓고서는 일주일 지난 지금 시점에서 이제서야 회수한다 신청하고 제사 이미 지내고 했는데 그럼 본인들이
적어도 환불이라도 해줘야하는 거 아닌가? 그리고 가격 차이 얼마 안나니깐 괜찮다? 왜 본인들이 괜찮음? 물건 잘 못 보낸거는 본인들이면서 사과 먼저 해야 하는거 아닌가?? 환불은 커녕 환불을 받고싶으면 개봉이 안된 상태에 물건을 내놓으라고 하질 않나 ㅋ 진짜 서비스도 거지같고 통화하는 내내 여자분은 말이 안통하는데 이러는 말 다 들리고 남자는 뻔뻔하게 그럼 개봉인된 상태를 내놓으라고 하고 그냥 거르세요 볼 것도 없이 똥 밟았다 쳐야겠네요^^